본문 바로가기

통하는 인천/여행·명소

[인천여행]럭셔리한 현대 크루즈 유람선 환상여행

[인천 가볼만한 곳]

 연안부두 럭셔리한 쿠르즈 유람선 체험

- 인천대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선상 불꽃축제 ​-

 

가족이 함께 인천 연안부두에서 바다 구경도 하고 국내 최대 현대 쿠르즈 유람선을 타고

인천대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선상 불꽃축제와 다양한 공연과 마술쇼로 잊지 못할

환상적이고 낭만적인 럭셔리 체험으로 토요일을 즐겁게 보낸 행복 여행을 다녀왔어요.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환상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음악 불꽃쇼 관람은

럭셔리한 크루즈 유람선 체험은 가족이 함께 해서 더욱 행복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추억 여행이었어요.

 

 

 

인천 연안부두 해양광장을 상트페테르부르크 광장이라고도 하는데

러시아 풍의 이국적인 아름다운 탑이 첫눈에 들어오네요.  

 

 해양광장은 음악분수대와 바다를 사랑하는 연인들의 행복한 광장 총 길이 90m,

너비 34m에 달하는 초대형 음악분수대가 설치되어 있는 연안부두의 새로운 명소입니다.

 

연안부두 해양광장 아름다운 일몰과 인천 바다 갈매기가 환상적인 분위기입니다. ​

탁 트인 바다 풍경과 수많은 어선들, 항구의 평화로운 모습이 도시에서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풍경이 마음까지 평화롭게 하여 힐링이 되네요.

 

 

유람선을 타기 위해 7층 건물의 해양 전망대 1층에 있는 안내소에서

승선을 하기 위한 절차와 승선 표를 받고 7시 30분에 출발하는

 현대 크루즈를 타기 위해 오늘의 여행을 기대하면서 이동합니다.

 

▲  해양전망대 안내소

이곳에서 승선을 하기 위한 절차를 받고 승선 표를 받고 유람선이 승선 시간을 기다리는 동안

이곳 7층에 있는 전망대로 이동하여 해양공원과 드넓은 서해를 감상하였어요.

주소 : 인천시 중구 항동 7가 60-1

전화 : ​032-882-555

홈페이지 : http://www.aracruise.com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올라가면 연안부두 전경과

아름다운 석양이 물들어가는 서해를 한눈에 바라다볼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해가 지니까 해양 전망대에 아름다운 불빛과 함께

서서히 물들어 가는 석양이 멋지게 펼쳐져 또 하나 관람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네요.

 

 

 

 

이곳 해양 전망대 7층에는 관람객이 망원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네요.

아름다운 낙조와 바다가 잇닿아 있는 연안부두를 해양광장 전망대에서

바라다보니 정말 멋지네요. ​

 

 

 

 

오후 7시 30분에 출발하는 대형 크루즈선이 정착해 있는 항구로 이동합니다.

현대 크루즈호는 국내 최대 크루즈선으로 크기는 4층 구조에 총톤수가 1,358톤, 

1,040명이 승선할 수 있으며 길이 66.6m, 선폭 14.8m 초호화 뷔페, 호화 관광유람선으로

500석 대형 공연장과 250석의 뷔페식당과 휴식공간으로 포토존과 칵테일 리셉션,

야외 전망대로 불꽃축제, 이벤트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

 

 

 

오후 7시 30분에 출발하는 크루즈를 타기 위해 유람선 정착해 있는 곳 부두로

이동을 하니 럭셔리한 대형 크루즈선이 승객을 기다리고 있네요. 

 

현대 크루즈는 7시 30분에 인천 연안부두 유람선 선착장 출항하여 월미도 문화의 거리 야경 관광,

 인천대교 야경 관광, 인천대교에서 연안부두로 회향하면서 불꽃놀이,

21시 30분에 인천 연안부두 선착장 입항으로 진행됩니다. ​

 

 

 

오늘 선상공연을 진행할 외국 미녀 3총사와

훈남 외국인이 아름다운 미소로 승객을 반갑게 맞아 주네요.  

 

 

​​▲ 1층 플래티넘홀

 

승선을 하면 바로 1층 플래티넘 홀로 이곳에서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는데 앞에는 공연 무대와

 승객이 편안하게 앉아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객석이 쾌적한 분위기입니다.

 

 

 

세월호 사건 이후 유람선에 대한 안전 교육이 강화되어 승객이

안전 교육을 필수로 받아야만 한다고 합니다. 

 

유람선이 출발하기 전에 비상사태시 승객의 안전을 위해 안전 교육이 진행되었어요. 

유람선에는 승객 인원보다 넉넉하게 구명동의(구명조끼) 120% 준비되어 있고

승객이 비상시에 안전조끼 착용 방법과 조난 안전 신호 용품(방수 손전등과 호루라기)

 사용방법을 교육받았어요.  

 

 

 

 

 

 

우크라이나 세계전통무용과 유명 인기 마술사의 매직쇼는 눈앞에서

직접 보고 있어도 믿기지 않는 신기한 마술,

 TV 방송 스타킹에도 출연한 중국 4대 변검 마스크 체인지 '변검술' 공연은

직접 보니 감동적이면서 토요일 밤을 황홀하게 하네요. 

 ​

▲ 2층 뷔페 식당

 

선상에서 즐기는 디너 크루즈는 서해 야경투어와 선상공연,

이벤트 불꽃축제와 프리미엄 선상뷔페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산해진미로 차려진 뷔페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선상에서 즐기는 뷔페는 특별한 느낌이 드네요.

 

 

3층에는 승객의 휴식 공간으로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편안하게 앉아서 바다를 관망할 수 있도록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어린이들은 즐거운 전통 게임 놀이(윷놀이, 투호 등)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바다생물과 함께하는 포토존

 

현대유람선 성상 불꽃축제는 음악에 맞춰 연출되는 국내 최대 선상 불꽃축제로

매주 토요일 19시 30분에 출항하는 선상파티 디너 크루즈의 하이라이트 이벤트로,

국내 최장의 다리 인천대교를 배경으로 화려한 불꽃 축제는

손에 잡힐듯한 아름다움 불꽃의 향연이 펼쳐지는데

내 생애 처음 이렇게 가까이서 멋진 불꽃놀이를 볼 수 있어 깊은 감동으로 밀려오네요.  ​

선상에서 펼쳐드는 불꽃놀이는 직접 보니 정말 감동이 깊이가 다르네요.

 

선상 불꽃을 감상하고 배는 연안부두로 입항을 하기 위해 오는 동안에도 멋진

빨간 등대와 밤바다 야경이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국내 최장의 다리 인천대교와 송도 국제도시, 영종도, 월미도의 화련한 불빛과 야경,

밤하늘의 별빛을 만나 볼 수 있는 서해바다 야경투어로 가족과 함께 해서 더욱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연인, 지인, 친구, 가족과 함께 낭만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인천 연안부두

 서해 야경투어로 현대크루즈와 함께 하는 선상 불꽃축제 ​럭셔리 체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