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는 인천/여행·명소

[인천가볼만한곳]올 가을, 커피 한 잔 들고 해오름 동산 산책 갈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완연한 가을입니다.

 

이럴 때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 들고

산책 떠나보면 어떨까요?

 

지금부터 '해오름 동산'을 소개합니다.

 

 

 

 

해오름 동산입니다.

이곳으로 가기 전에~~

 

 

카페에 들려서 커피 한 잔을 사볼게요.

제가 저렴하고 괜찮은 커피 알려드릴게요. :-)

 

바로 해오름 동산에서 걸어서 7분 거리에 있는

인하대학교 학생회관 내에 있는 카페인데요!

 

 

아메리카노 한 잔이 천 원입니다.

(Ice 아메리카노는 1,500)

 

이제 준비물(?)인 커피도 있으니

본격적으로 가봅시다!

 

 

해오름 동산은 인하대학교 서호관 뒤편에 있어요.

해오름 동산이라는

이름이 참 예쁘지 않나요?

 

 

 어머~

이게 뭘까요?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는

귀여운 물범이네요!

 

 

갈림길을 만났습니다.

왼쪽으로 올라가면 휴식공간이 있고

오른쪽으로 가면 서호관과 이어진답니다.

 

 

의자에 앉아 쉬었다 가세요~

 

 

이렇게 물범들이 많았던 게

'물범 45 프로젝트' 때문인가 봐요!

 

신기하네요!

작년만 해도 없었던 것 같은데..

오랜만에 가보니까 물범 모형들이 참 많더라고요.

 

 

조각상 옆에도 물범이!

 

 

따스한 햇살 아래

여유로움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왼쪽 갈림길을 따라

올라왔어요~

 

 

또 벤치들이 있어요~

 

 

좀 더 옆으로 가면

또 벤치들이 있어요~~

 

 

다시 봐도 귀엽네요. :-)

 

 

갈림길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이런 모습이 보여요.

 

 

사범대학 건물인 서호관과

이어지는 길이죠.

 

 


 

지금까지 해오름 동산을 살펴봤습니다.

해오름 동산은 규모가 크지 않아요.

조그마한 휴식처예요~

 

해오름 동산에

단풍이 들면 더 예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