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는 인천/여행·명소

타임랩스 영상으로 만나는 인천!




지난 일요일(21일) 인천시 페이스북에 한 시민으로부터 GCF 인천 유치를 축하하는 메시지와 함께 영상이 게시되었습니다. 영상의 제목은 "MICHUHOL 미추홀". "MICHUHOL 미추홀"은 최경섭 작가가 제작한 영상으로 미속촬영(타임랩스)로 촬영되어 인천의 멋진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최경섭 작가는 전화 인터뷰에서 "먼저, GCF사무국이 인천으로 확정돼 인천시민의 한사람으로써 너무 기쁩니다. 인천을 사랑하고 멋진 인천의 모습에 자부심을 느껴 인천을 홍보하고자 개인적으로 제작한 영상입니다. 제작기간은 약 1년 정도이며, 아직 완성된 작품은 아니지만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가 치러지기 전까지 완성을 하려고 합니다." 그는 이어 "이 영상을 통해 인천이 많이 홍보되길 바라며 개인적으로 보람을 느낀다. 인천시민들이 멋진 인천의 모습에 자부심을 갖고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최경섭 작가는 타임랩스(미속촬영) 전문 작가로 "MICHUHOL 미추홀" 뿐만 아니라 이번 GCF 인천 유치를 기념하여 제작한 "Welcome GCF Song-Do new city In-Cheon Korea" 등 인천의 다양하고 멋진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MICHUHOL 미추홀" 영상 출처 : http://vimeo.com/49373231

"Welcome GCF Song-Do new city In-Cheon Korea" 영상 출처 : http://vimeo.com/51917242


* 이 영상에 포함된 모든 권리는 최경섭 작가에 있으며, 상업적이거나, 개별적 홍보의 수단으로 사용하시거나, 재편집 등의 2차 재가공 등의 행위도 법적인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